A REVIEW OF 리니지 프리서버

A Review Of 리니지 프리서버

A Review Of 리니지 프리서버

Blog Article

아이러니 하게도 사이트 전면 우측에는 경쟁 홍보 업체라고 하여도 이상하지 않은 팝리니지 배너가 입점 되어있네요.

단점은 사용자들이 리니지 관련된 커뮤니티가 전혀 없다는 부분과 오랜 기간 사이트 개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부분 입니다.

순위 선정 기준은 리니지에 관련된 정보가 다양한지 우선 순위로 파악 했으며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홍보 사이트를 방문 하는지 도 확인 하였습니다.

사이트 속도는 준수한 편이지만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너 광고 입점이 아직도 다 완판 되지 않은걸로 보아 많은 사용자들이 찾는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사이트 사용자들이 활발하게 프리서버에 대한 정보들을 교환 하는가에 대해서도 살펴 보았습니다.

투데이프리는 가입 후 일정 등급이 되어야지 여러 게시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커뮤니티는 간편해야 하는데 등급을 나눈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기에 굉장히 불편하다는 단점이 분명히 존재 합니다.

요즘 들어 리니지 클래식(예전 버전)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이고 더 나아가 최신 버전인 리마스터 버전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 린갤만의 매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많이 변했으며 투데이서버 모듈을 모방한 버전의 모습 입니다.

다음 리니지 프리서버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역시 달력으로 각 프서버들의 오픈 일정을 표기 해두었으며 서버들의 색깔은 빨간색,파랑색,노란색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리니지 라이브서버 영상도 볼 수 있으니 리니지에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필수로 시청을 리니지 프리서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게시판 항목도 상당히 많은데 주요 게시판을 소개하자면 프리서버 후기,자유 게시판,홍보 게시판,유저 리니지2 프리서버 홍보,혈 마크,스킨,프리서버 일정 등이 존재하며 유저들 뿐만이 아니라 리니지 프리서버에 종사하는 운영자 및 코더들을 위한 공간과 개발 대행 프리서버 홍보 구인 구직 게시판도 존재 합니다.

전문적인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는 아니지만 요즘에는 많은 이들이 영상 편집을 할 수 있어 리니지2 프리서버 프리서버 운영자들도 유튜브로 홍보를 자주 합니다.

Report this page